서비스 이용중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답변 게시판


DBook만들기 기본설정

DBook이름 및 설명 입력

 

DBook이름과 부연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DBook이름과 설명은 검색시 해당 내용을 검색함으로 자세히 입력하면 검색에 도움이 됩니다.


 

 

표지 선택

 

DBook의 표지는 [갤러리]에 공개 될때나 DBook관리시에 DBook의 표지로 보이게 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하나 선택해서 이미지 바로 위의 선택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이미지가 DBook의 표지로 표시됩니다.




첫번째 사진을 DBook표지에 넣기 선택



 

DBook보기 방식 선택

 

DBook을 넘겨보는 방식을 아래의 그림중 하나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넘겨보기 방식부터 한페이지씩 보기 방식, 고문서 보기방식 등 제공된 형태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스킨 선택

 

DBook의 펼친 페이지에서 좌우이동 버튼이나 프린트 등등의 기능툴바를 통상적으로 '스킨'이라고 합니다. 아래에 제공되어있는 스킨은 상단에 조절 툴바가 있는 경우와 하단, 좌측, 우측에 있는 4가지 경우를 지원합니다. DBook의 성격에 따라서 기능바의 위치가 적절한 스킨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배경색 선택

 

이미지가 놓일 DBook의 펼친면의 배경색을 선택하면 됩니다.
[배경색 선택]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과 같은 색상표가 뜹니다. 원하는 칼라를 마우스로 클릭하여 선택 후 [확인]을 하면 해당 칼라가 배경 이미지로 보이게 됩니다.
(일반적인 사진의 경우는 흰색이나 회색(기본지정색)등이 사진의 이미지를 가장 잘 나타내 줍니다.)



 

고급설정

 

DBook크기, 확대 횟수 등 세부적인 추가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급설정 도움말 보기)



 


모바일 웹

QR Code